천안교육지원청 Wee센터, 생명 존중 파사드 광고로 눈길
천안교육지원청 Wee센터, 생명 존중 파사드 광고로 눈길
  • 문학모 기자
  • 승인 2017.09.19 18:45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교육지원청(교육장 임완묵) Wee센터는 불당동 갤러리아 백화점 외벽 미디어 파사드(전광판)를 이용하여 생명사랑에 대한 영상 문구를 표출, 시민들의 이목을 끌었다.
영상에는 ‘생명사랑- 나를 사랑하는 마음 멈추지 마세요’라는 문구를 표시해 생명 존중과 자살 예방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을 촉진하며 자신과 타인을 사랑하고 주변에 관심을 가지는 지역사회의 분위기 확산을 도모하고자 한다.
천안교육지원청은 학교폭력 예방 및 생명존중에 대한 홍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문구 표출로 더 많은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미디어파사드를 광고를 통해 나와 친구들, 그리고 건강한 삶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한 번 더 살펴보는 기회를 가지기 바란다. 생명 존중은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가 함께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만들어가야 한다는 것을 인식가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
[충남일보 문학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한심 2017-10-24 22:53:06
충남 교육감 은 들으시오! 2017년 충남 에서 학교폭력 사건 으로 뉴스 ㆍ기사 방송 보도 가 백번 도 넘게 되었는데 왜 무관심 하고! 무책임 합니까! 경기ㆍ서울ㆍ부산ㆍ강원 등 교육감 들은 사과 성명 이라도 발표 하고 적극 대처 하는데! 특히 초등 학교 어린 아이들 이 학교폭력 으로 피해 를 당하여 학교도 못가고 고통속에 병들어 가고 ㆍ어린아이들이 불쌍 하지도 않습니까!
충남 교육감 은 학교 폭력 으로 피해를 당한 학생 들을
파악 하여 대처 방안 내 놓으시오!! 국민에 투표로 교육감 에 당선이 되었으면 그 책임 을 다 하시오!!

아 이 2017-09-20 07:42:47
소년법 페지 하라!! 가해자 인권은 중요하고!! 피해자 인권은 중요 하지 않은가!! 학교 폭력 법률 자체 를 법적으로 강제성 있게 뜯어 고쳐야 한다!
학폭 위원들 도 외부 인사 강화! 대한민국 헬조선 어디까지 갈것인가! 이제는 학교 도 마음 편히 못보내는 나라! 대통령 께서는 뭐하시는지요! 이 나라 의 미래 인 어린 아이들이 병들어 가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저학년 의 피해가 더 심각 합니다 피해 학생은 학교도 못가고 고통 속에서 살고 가해자 학생들은 멀쩡히 학교를 다니는ㆍ 이게 나라 입니까! 이러니 출산율 이 저조 할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