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연예인 골프단 생긴다
세종시, 연예인 골프단 생긴다
루틴연예인골프단, 세종프로방스내 세종몰 골프존서 창단식
  • 권오주 기자
  • 승인 2017.03.27 16:3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틴 연예인 골프단이 오는 31일 세종시 장군면 세종프로방스내 세종몰 골프존에서 세종시지부 창단식을 갖는다.


루틴 연예인 골프단은 2016년 10월 21일 울산지부를 시작으로 10월31일 서울강남지부, 11월 22일 경기지부가 창단식을 가진 바 있다.


루틴 연예인 골프단(단장 배우 김영호)가 이끄는 사회봉사 단체다. 루틴 연예인 골프단은 골프를 좋아하는 연예인들과 사회인들이 모여 서로를 교류하고, 연예인들의 애장품들을 경매로 내놓아 각 지부에서 기부금 등을 모아 연말연시에 불우한 이웃을 돕고 사회에 공헌도 하자는 취지에서 만들어진 단체다.


오는 31일 세종몰 골프존에서 루틴 연예인 골프단 세종시지부 창단식을 갖을 예정이며, 세종시지부 회원 50여 명과 축하단으로 루틴 연예인 골프단 고문 선우재덕(배우) 단장 김영호(배우), 감사 김두찬, 감독 김정만 프로, 연기자 김예분, 김혜진, 유건, 차은우, 윤용현, 선호빈 등 참석 예정이다.


또한 슈퍼모델 성휘, 개그맨 박준영, 이정용, 가수 VOS 박지헌, 쥬얼리 전은미, 핑크티레이디등 많은 연예인들이 참석한 예정이며, 각 지부 축하단으로 울산, 강남, 경기, 부산지부, 루틴 핑크티 및 창단 준비중인 지부 관계자들도 참석할 예정이다.


루틴 연예인 골프단 세종지부장(정근보 현 세종골프협회 전무이사)은 세종시의 골프의 저변 확대와 골프를 통해 사회 공헌에 앞장 서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또한 세종지부장(정근보 현 세종골프협회 전무이사)는 매년마다 연예인 골프대회를 세종시에서 열 계획이며, 올 7월경 연예인 골프대회를 개최하여 여기서 발생하는 이익금을 불우한 이웃들과 함께 나누겠다고 덧붙였다.
 

[충남일보 권오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신건수 2017-03-28 09:16:36
이웃과 함께하는
멋진 모임 되시길 바랍니다